[10.08.12] Seunghyun Twitter

chungxuan “@syozodayo: @chungxuan 나는 자신의 미소를 싫어합니다. 그러나 승현군이 언제나 웃겨 주기 때문에, 그러한 일 걱정하고 있을 경우에서는 없어졌습니다!ㅋㅋㅋㅋ 오늘도 가득히 웃습니다!하하핫 승현군 잘자!(*´ω`*)!”ㅡ자신을사랑해요!

“@syozodayo: @chungxuan Ich hasse mein Laecheln. Aber Seunghyun-gun bringt mich immer zum Lachen also sind meine Sorgen verschwunden! Kekekeke! Ich laecheln auch heute wieder! Hahahah! Seunghyun-gun, gute Nacht!(*´ω`*)!”ㅡLieb dich selbst!

Credit: chungxuan (1) + ying1005@withtreasures (translation) + scarly @Germadonna

Kommentar verfassen

